top of page

우리는
보이스 프로젝트입니다

보이스 프로젝트는 이미 2만 명이 넘는 전세계 여성에게 거대한 변화를 안겨주었습니다.

프로젝트 소개

단락 텍스트를 추가 및 편집하려면 클릭하세요. 글꼴을 변경하려면 "텍스트 편집"을 클릭하세요. 드래그-앤-드롭 방식으로 텍스트 상자를 페이지 내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. 단락을 통해 사용자에게 내 이야기를 전하고 자신을 소개해보세요. 글꼴을 변경하려면 "텍스트 편집"을 클릭하세요.
단락을 통해 사용자에게 내 이야기를 전하고 자신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.


​회사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세요. 해당 섹션을 통해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해당 섹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내 이야기를 전하고 자신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.

 

회사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세요. 해당 섹션을 통해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제공 서비스 및 팀에 대해서도 소개해보세요. 해당 비즈니스가 설립된 배경과 다른 경쟁사와의 차별점에 대해 알려주세요. 회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방문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.

잔인한 진실

60%

의 피해자는 경찰 신고를
​하지 못합니다

80%

의 피해자는 가해자와 계속해서

​접촉해야만 합니다

2만+

여성이 우리의 도움을
​받았습니다

연간 리포트

단락 텍스트를 추가 및 편집하려면 클릭하세요. 글꼴을 변경하려면 "텍스트 편집"을 클릭하세요. 드래그-앤-드롭 방식으로 텍스트 상자를 페이지 내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. 단락을 통해 사용자에게 내 이야기를 전하고 자신을 소개해보세요.
단락 텍스트를 추가 및 편집하려면 클릭하세요. 단락을 통해 사용자에게 자신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.

bottom of page